정보세상

대전 공부카페, 집중이 잘되는곳★

동원자동차학원 2016. 4. 8. 14:49

대전 공부카페, 집중이 잘되는곳★




공부하기 좋은곳을 찾았네요.

제가 다니는 대학교와 가깝고, 집에서도 가까운데요.


은행동 근처에 모임공간국보라는 곳인데요.


3층에 2인실, 4인실, 6인실 등

개인이 공부할 수 있는곳과 그룹스터디 할만한 곳도 있네요.


조용해서 집중도 잘되고 굿굿!!





룸형식으로 되어 있는 공부카페인데요.

차, 커피, 음료수는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ㅋㅋ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공부했어요.


저는 둔산에 가야 이런곳이 있는줄 생각했는데요.

은행동 근처에도 있다니,, 대박이네요.





공간은 책상과 의자, 화이트보드도 있는데요.

낸,난방도 개별로 다 되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공부할 수 있을것 같아요.

중간고사, 기말고사때 이용도 하려고 생각중이요.ㅎㅎ






이번에는 둥글레차,,,,^^

제가 차 종류를 좋아하는데요. 다양한 차가 많네요.


학생의 경우 학생증 지참하면 2시간에 3,000원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것 같아요.~~~~


대전 공부카페로 모임공간국보를 갔다왔네요.







차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짱! 짱!이예요.


일반 커피숍가서 공부하는 것보다 집중도 잘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집에서 공부하는 것은 집중이 저는 잘 않되더라고요.



핸드폰 번호로 등록 및 적립 누적도 해주네요.


1시간당 1포인트 적립이 되구요.
24포인트 적립이 되면 2시간 무료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 그림을 참고하세요.

대전역, 중앙로역에서도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인데요.


문의전화번호는 042-222-1300입니다.


대전 공부카페, 스터디룸, 공부방, 과외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