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요즘에 빠진, 더치생맥주와 크림생맥주

동원자동차학원 2014. 12. 1. 13:43

 

 

 

요즘에 빠진, 더치생맥주와 크림생맥주

 

 

값도 저렴하고...ㅋㅋㅋ

맛도 있는 생맥주인데요.!!!

 

요즘,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지요.

크림생맥주와 더치생맥주.ㅋㅋㅋㅋㅋ

 

더치는 커피 맛이 약간 나더라고요.ㅋㅋ

더치 커피도 있잖아요.!!

 

안주는 감자튀김이나 치즈스틱, 쥐포가 맛있지요.!!

요즘에는 비어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맥주집이 많은데요.ㅋㅋㅋ

 

경제도 힘들고

저렴하니... 맛도 있는 맥주가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