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요정컴미, 과거 어린이 드라마

동원자동차학원 2015. 4. 15. 18:15

요정컴미, 과거 어린이 드라마

 

 

재미도 있었고 인기가 많은 어린이 드라마였는데요.

요정컴미, 매직키드마수리 등 재미있었지요.ㅎㅎ

 

요정컴미, 이제는 성인이 되었는데요.

이쁘게 성장한것 같네요.

 

요정,,, 컴미가 지구에 와서 악한 세력과 싸우는 내용인데요.

2001년에 방영된 어린이 드라마였네요.

 

벌써 몇년이 지났는지....ㅠㅠ

시간은 정말 빠른것 같아요.

 

요정컴미, 어린이 드라마 다시 보고 싶네요.

이제는 볼 수 없는..... 드라마..ㅜ

 

재미있는 드라마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