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마카롱바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5. 5. 19. 16:32

마카롱바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네요.

 

 

 제가 직접 먹어본 아이스크림인데요.!!

둘다 맛있어요.

 

하나는 바, 하나는 과자 아이스크림이요.ㅋㅋ

마카롱,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차가운것으로 먹으니 더 맛있네요.

나온지 얼마 않되는 신제품인것 같아요.

 

 

 

 

 

밑에 있는 것은 초코맛인데요.

엄청 달달하고 맛이 굿이예요.^^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ㅋ

마카롱바, 아이스크림 요즘에는 종류도 많은데요.

 

신 제품이 나오면 꼭 먹어본다는 ㅋㅋㅋ

 

 

 

 

나에게 아이스크림이 없다면... 시무룩...ㅜ

더운 여름, 이제 계속 먹을 아이스크림이 오겠지요.ㅋㅋ

 

좋은 계절이네요. 너무 덥지만 않았으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