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구월동 떡볶이 맛집, 매운맛이 땡길때

동원자동차학원 2015. 9. 30. 16:05

구월동 떡볶이 맛집, 매운맛이 땡길때

 

 

맛있는 매운 떡볶이가 땡길때가 있는데요.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추워지면 더 많이 찾겠지요.

 

구월동에도 맛집이 많은데요.

이번에 눈물 떡볶이 괜찮았네요.^^

 

홀도 있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도 좋을듯 한데요.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네요.

 

매운 떡볶이 시켜서 쿨피스와 함께!!

눈물세트로 시켜도 나쁘지 않을듯한데요.

 

구월동 떡볶이 맛집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고요.

궁물도 많이 있어서 튀김을 찍어 먹기에도 좋은데요.

 

저녁, 특히 야식에 땡기지요.

드라마, 영화를 볼때 주문 배달도 좋을듯요.!!

 

영업은 새벽 2시까지 한다고 하네요.ㅋㅋ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말랑한 떡이 일품인데요.

치즈 두배를 추가하면 치즈가 듬뿍!!

 

그리고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오뎅을 좋아한다면

오뎅많이, 떡많이 메뉴가 있어서 좋네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눈물세트와 패밀리세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오뎅, 쥐포튀김, 새우튀김, 주먹김밥 추천이요.ㅋㅋ

구월동에서 떡볶이로 괜찮아요.

 

눈물 떡볶이 체인점이지만 맛집으로 소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