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애슐리 허니버터칩, 맛있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5. 10. 21. 15:31

애슐리 허니버터칩, 맛있네요.

 

 

 

 

오랜만에 애슐리를 다녀왔는데요.

허니버터칩, 맛이 괜찮더라고요.

 

따로 테이크아웃으로 구매도 할 수 있더라고요.

점심때 배터지게 먹었네요.

 

오늘 저녁은 그냥 굶어야겠어요.

점심때 사람들도 많이 있던데요.

 

친구들, 가족, 직장동료들 하고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애슐리 허니버터칩, 다음에 가서 먹어보세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다른 음식들도 신선하고 깔끔하니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