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올더다운블랙라벨 어플 않되네요.ㅠ

동원자동차학원 2015. 11. 9. 15:03

올더다운블랙라벨 어플 않되네요.ㅠ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어플중에 하나였는데요.

드라마, 영화, 예능으로요.

 

올더다운블랙라벨이 업데이트창이 켜지고

이동하게 되면 사이트가 없다고 뜨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운영자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불법으로 사이트가 제한이 된것인지...

 

정확한 것은 잘 모르지만,,,

올더다운블랙라벨 어플....ㅠ 이제 못보는 것인가요.ㅠ

 

안타깝네요. 힝힝.ㅜㅜ

또 다른 어플이 탄생이 될까요?

 

심심할때 가끔 보면 재미가 있었는데요.

이런 제길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