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알레~!

동원자동차학원 2014. 1. 21. 13:58

 

알레 시티즌!

보통사람들은 대전시티즌을 꼴지구단, 정치색깔이 짖은구단,거지구단이라고들 부른다.

솔직히 이야기하면 틀린말은 없다.

하지만 나는 대전시티즌을 사랑하고 지지하는바이다.

이유중 하나는 다른 팀과는 다르게 대전에는 가족같은 분위기가 있다.

김은중,이관우,최은성..등등 레전드급 선수들이 이적을  갈때

했던말들이다. 처음에는 그냥 떠나는마당에 나쁜말할필요가 뭐있나 그냥

입에발린말 하는구나~ 했는데 그진가는 작년시즌 케빈과 최은성이 전북에서 만나

활약을 하고있었는데 대전과의 경기에서 두명모두 경기에 뛰게되었다.

결과는 대전이 패배했지만 케빈이 대전을 상대로 골을 넣었는데

대전팀과 서포터에대한 예의로 세레모니를 절때 하지않았던 것이다.

다른선수들이 좋아서 달려와도 자신에게 오지말라며 막았다.

그리고 최은성도 경기가끝나고 정이들었던 퍼플크루에가서 인사를했었던......

그런모습을보고 1년이든10년이든 대전에서 뛰었던 선수들은 그들만의

끈끈함이 강하구나....하는것을 느끼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