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대전 야간진료 한의원, 후기

동원자동차학원 2014. 12. 15. 14:01

대전 야간진료 한의원, 후기

 

 

 

어깨통증 때문에 찾게 된 한의원인데요.

야간진료 한의원을 찾다가 가게 되었네요.

 

제기 낮에는 학교 수업과 다른일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늦게 한의원을 찾아갔는데요.

 

그나마... 다행이도 늦게까지 한의원이 있네요.

 

 

 

 

 

 

판암역 근처에 위치한 산돌한의원인데요.

지하철을 타고 가니 찾기가 쉽더라고요. 하나은행 건물이였어요.

 

 

어깨가 쑤시고.. 통증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침도 맞고 잘 치료도 하고 좀 더 치료를 해야겠다는 군요.

약도 3일분 주셨네요.

 

가루약이라고 하는데.. 물에 타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원장님도 4분이나 있고 규모있는 한의원이더라고요.ㅎㅎ

 

 

 

 

 

4층인데요.

엘리베이터에서 치료 받고 찍었네요.

 

어깨가 침 맞고 좀 나아졌는데요.

지속적으로 치료좀 받아볼려고요.~~

 

대전 야간진료 한의원 찾고 있으시다면... 추천 드려요.^^

 

동구 판암동에 있어요.

시간은  물어보니..평일 10시까지 하는 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