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분노의질주 폴워커, 보고싶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4. 12. 10. 16:34

분노의질주 폴워커, 보고싶네요.

 

 

 

 

 

 

분노의 질주... 주인공 폴워커입니다.

내년 4월에 7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폴워커,,,

보고 싶네요.ㅎㅎ

 

분노의 질주 때문에 알게 된 배우인데요.

항상 극장가서 보곤했지요.

 

스피드 있는 영화 재미있었어여...ㅎㅎ

그렇다고 내용은 재미 없는게 아니였져.ㅎ

 

구성도 좋았는데요.

그립고. 그립다.....ㅎㅎ 폴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