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2탄이 개봉하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5. 2. 11. 20:11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2탄이 개봉하네요.

 

사라진 놉의 딸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조선명탐정 1탄, 각시투구꽃의 비밀... 재밌게 봤지요.

 

2탄도 꼭봐야지요.

시사회 다녀온 분들이 재미있다고 평들이....ㅎㅎ

 

기대는 당연히 했지만...

1탄이 재미있어도 2탄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조선명탐정...배우가 살리는 것 같네요.

김명민, 오달수... 대박 웃겨요. 정말 코미디가 잘 어울리는...ㅎㅎ

 

각시투구꽃의 비밀도 조만간... 티비에서 많이 해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