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설빙 프리미엄 딸기빙수, 먹을만하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5. 2. 23. 19:08

 설빙 프리미엄 딸기빙수, 먹을만하네요.

 

 

 

오랜만에 설빙을 갔는데요.

딸기 빙수, 정말 먹음직 하네요.

 

추운 겨울날 설빙을 찾을 줄이야...

근데... 맛있네요.

 

이것이 프리미엄 딸기 빙수인데요.

딸기 빙수중에서도 제일 비싼거예요.ㅎㅎㅎ

 

 

 

 

딸기도 듬뿍 들어 있는데요.

여름에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저는 치즈빙수하고 인절미? 그게 맛있었느데요.

설빙 프리미엄 딸기빙수도 추천이요.

 

제가 딸기를 너무 좋아하지만요.ㅎㅎㅎ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여름이 되면... 줄서서 먹는 딸기 빙수인데요....

이제 여름이 되면.... 못먹을듯여..

 

기본 30분 기다리던데...

겨울에 실컷 먹어야 겠네요.ㅎㅎㅎ

 

기다리면서 먹기는 별로 않좋아해서요.

딸기, 다른 과일 빙수가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