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한화 나이저 모건, 벤치클리어링, 폭력이 있었네요.

동원자동차학원 2015. 3. 28. 15:37

한화 나이저 모건, 벤치클리어링, 폭력이 있었네요.

 

 

 

 

 

 

피에 다음으로 외국인 선수 모건!

어떤 타율과 홈런을 보여줄지...ㅎㅎㅎㅎ

 

벤치클리어링, 폭력은 예전에 이야기 입니다.

 

 

 

 

오늘 프로야구 개막전을 보는데요.

예전에 나이저 모건, 메이저리그에서 뛰던시절...

 

벤치클리어링, 폭력을 행사했던.. 동영상을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한 번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더니..

 

바로 나오는데요....

달려가서 투수를 때리고..

 

근데 투수가 덩치가 좋아서...

않쓰러짐..ㅋㅋ

 

모건이 넘어짐..ㅋㅋ

 

 

 

 

한화에서 잘 해줄지 기대반, 걱정반이라는데요.

한화 나이저 모건...ㅋㅋ

 

옛날 성격이 나오지 않아야 하는데요.

 

벤치클리어링...ㄷㄷㄷㄷ 다 경기장으로 들어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