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시노자키 아이, 일본 영화배우 가수!

동원자동차학원 2015. 3. 30. 17:16

시노자키 아이, 일본 영화배우 가수!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시노자키 아이인데요.

 

왜 좋아하는지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

 

얼굴도 이쁘고 귀여우데요.^^

정말, 사랑스럽네요.ㅋㅋ

 

 

 

 

원래는 가수로 활동을 했다고 저는 알고 있어요.

근데 일본 배우로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요즘 뜨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 입니다.ㅎㅎ

매력이 넘치고 이쁘네요.ㅎㅎ

 

 

 

 

섹시한 이미지도 강한데요.

그래도 일본 배우도 이쁘지만,, 한국 여배우가 짱인것 같아요.

 

그 스타일이 있잖아요.ㅋㅋ

 

일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입니다.

 

일본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는 점!!

아이돌 가수 인가요??ㅋㅋ

 

저도 그것은 잘 몰라요.ㅠㅠ